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FAQ - 자주묻는질문

  • [ 회원 ] 회원 등급 & 회원 혜택이 변경되었나요?

    항상 유리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2019년 11월 18일 부로 회원 등급 & 회원 혜택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019년 11월 18일 ~


    화이트 등급 (구매 금액 5만원 미만) : -

    핑크 등급 (구매 금액 10만원 미만) : 적립 1%, 생일 쿠폰 10%

    레드 등급 (구매 금액 20만원 미만) : 적립 3%, 생일 쿠폰 20%

    블랙 등급 (구매 금액 20만원 이상) : 적립 5%, 생일 쿠폰 20%



    ~ 2019년 11월 18일

    화이트 등급 (구매 금액 5만원 미만) : 적립 5%

    실버 등급 (구매 금액 10만원 미만) : 적립 5%, 생일 쿠폰 5%, 5만원 이상 구매 시 1% 추가 할인

    골드 등급 (구매 금액 20만원 미만) : 적립 5%, 생일 쿠폰 5%, 5만원 이상 구매 시 2% 추가 할인

    다이아 등급 (구매 금액 20만원 이상) : 적립 5%, 생일 쿠폰 10%, 5만원 이상 구매 시 3% 추가 할인

    유레카 등급 (구매 금액 30만원 이상) : 적립 5%, 생일 쿠폰 15%, 5만원 이상 구매 시 4% 추가 할인

     

  • [ 회원 ]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구매 금액에 따른 등급별 혜택(적립금/생일 쿠폰)이 있습니다.


  • [ 회원 ] 카카오 간편 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즉시 지급합니다.


  • [ 회원 ] 카카오 간편 가입 ID 변경이 가능한가요?

    카카오 아이디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고객님만의 특정 정보로 자동 생성되는 아이디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 [ 회원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 ] 회원 등급은 언제 조정되나요?

    최근 6개월의 누적 실 결제 금액으로 매월 1일 조정됩니다.


  • [ 회원 ]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 ]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 탈퇴하기에서 가능하며

    회원 탈퇴 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 내역 및 적립금, 쿠폰 내역이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합니다.

     

  • [ 주문/결제 ]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고객센터 (070-4459-1020)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하시면 주문번호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 9:30~17:30

    점심시간 11:30~12:30


  • [ 주문/결제 ]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입금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시, 고객님께 부여된 계좌번호로 주문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시, 주문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 오류가 발생하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MORE

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Q&A

MORE

상품후기

MORE


CUSTOMER SERVICE

070-4459-1020
MON - FRI 09:30 - 17:30
LUNCH TIME 11:30 - 12:30
(SAT, SUN, HOLIDAY CLOSE)

COMPANY INFO

마케팅 제휴 문의 marketing@dailynco.com     제품 입점 문의 sales@dailynco.com     수출 문의 overseas@dailynco.com
  • facebook
  • instagram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