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 안내

구분
제목
  • 배송 유리카 출고 시간은 언제인가요?

    평일 오전 9시, 오후 2시에 출고가 진행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시 당일 출고, 오후 2시 이후 결제 완료 시 익일 출고됩니다.

    주문해주신 제품은 평일 오전 9시/오후 12시/오후 2시 결제기준 택배포장이 시작되어 출고 됩니다. 

    배송 준비 중 상태일 경우, 제품 포장이 완료되어 주문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 배송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오전 9시 / 오후 2시 결제 완료 기준으로 출고됩니다. 배송 상태가 준비 중일 경우, 제품 포장이 완료되어 주문 취소가 되지 않으며 출고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도서/산간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배송 무료배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 금액 50,000원 이상 시 무료배송되며 50,000원 미만 구매 시 선불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됩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 배송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제품 출고 전이라면 고객센터(070-4459-1020)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원하시는 주소지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 9:30~17:30

    점심시간 11:30~12:30


  • 배송 운송장 번호 조회가 되지 않아요.

    제품이 출고되면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제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하는 과정이거나 상하차 작업 중인 경우에는 문자메시지 또는 알림톡으로 운송장 번호를 받아보셨음에도 내역 조회가 되지 않으니, 송장 번호 조회는 출고 당일 늦은 오후 또는 익일 오전 중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CUSTOMER SERVICE

070-4459-1020
MON - FRI 09:30 - 17:30
LUNCH TIME 11:30 - 12:30
(SAT, SUN, HOLIDAY CLOSE)

COMPANY INFO

마케팅 제휴 문의 marketing@dailynco.com     제품 입점 문의 yurica_sales@dailynco.com     해외 수출/제휴 문의 global@dailynco.com
  • facebook
  • instagram
  • youtube
  • naverpost